앞홀덤은 누구에게나 필수

Check with seller
Video Games - Consoles October 15, 2023 137

Description

블라인드는 플레이어가 핸드를 처리하기 전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베팅 유형입니다. 이를 통해 각 포커 핸드에서 베팅이 활성화되고 포커룸에서 얻는 수익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는 링 게임과 토너먼트 모두에서 활용됩니다.

현금 게임을 할 때 블라인드는 일반적으로 테이블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동일합니다. 토너먼트의 경우 블라인드는 더 작은 경향이 있으며 각 게임이 끝난 후 올라갑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더 많은 베팅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여 평균 팟 크기와 포커룸에서 얻는 레이크의 양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홀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포지션에서 블라인드를 플레이한다면 이 포지션이 테이블에서 플레이하기에 가장 위험한 포지션 중 하나임이 분명합니다. 이 상황에서 최고의 선수들은 돈을 잃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으며 팟에는 항상 돈이 있고 당신에게서 돈을 빼앗고 싶어하는 상대가 있다는 사실도 포함됩니다. 블라인드를 플레이할 때 겪는 손실을 최소화하려면 실시간 홀덤을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에지를 최대화하는 계획을 고안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팟 오즈, 상대의 빈도 및 레이즈 시 공격성과 같은 주요 개념을 이해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텍사스에서 포커 할 수 있어 역학을 분석하여 수행해야 할 작업과 블라인드를 보호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블라인드는 일반적으로 버튼에서 바로 시계 방향으로 플레이어가 배치하고, 또 다른 플레이어는 버튼에서 시계 방향으로 두 위치에 배치합니다. 베팅 금액은 플레이되는 게임의 제한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큰 블라인드 크기의 절반 정도입니다. 플레이어가 블라인드를 올리는 데 뒤쳐지면 현재 핸드에서 핸드를 처리하지 못하여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앤티는 일반적으로 포커 테이블의 모든 플레이어가 카드를 받기 전에 해야 하는 의무적인 베팅인 앤티의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카드 수가 적고 블라인드를 훔치려는 홀덤 배포자 플레이어가 성공하려면 우수한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테이블에 있는 다른 사람들이 블라인드 스틸 시도를 인식하기 시작하고 이 상황을 완전히 피할 수도 있습니다. 블라인드를 훔치려고 시도할 때 주의해야 할 한 가지는 플레이를 잘 하지 못하고 내기를 잃거나 운이 좋지 않으면 자리를 차지하려는 누군가와 맞닥뜨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소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강제로 또 다른 베팅을 하도록 강요하기보다는 다음 차례가 올 때까지 기다려서 행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블라인드를 훔치려고 시도할 때 명심해야 할 마지막 사항은 훔치려 한다는 사실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주 공개하지만 이를 뒷받침하는 카드는 없다는 것입니다. 이는 테이블뿐만 아니라 적에게도 당혹스러울 수 있으며 테이블이 향후 블라인드를 훔치려는 시도를 받아들일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Please visit our website: https://www.pokercastle.app/
Keywords: 온라인홀덤
Share by email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Google+ Share on LinkedIn Pin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