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텍사스 홀덤에서 베팅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식

Check with seller
Video Games - Consoles September 7, 2023 95

Description

포커에서 플레이어는 한 게임("팟"이라고 함)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가 제공하는 칩의 양을 놓고 경쟁합니다. 이는 다른 포커 게임과 마찬가지로 텍사스 온라인 홀덤에서 플레이되는 게임이며 각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받습니다. 5개의 공통 카드가 중앙 테이블에 플레이어에게 분배됩니다. 가능한 가장 높은 포커 핸드를 구성하려는 의도입니다. 플레이어는 폴드, 콜, 레이즈, 레이즈, 폴드 또는 레이즈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확인할 수도 있으며 이는 따르는 플레이어에게 작업을 전달한다는 의미입니다.

베팅 과정의 시작 단계는 플레이어가 각 게임에 앞서 크고 작은 블라인드를 배치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강제 베팅은 베팅을 시작하지만 이는 손을 통해 모금되는 금액의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게임은 하나의 특정 거래에 소수의 플레이어만 참여하더라도 항상 베팅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블라인드가 설정되면 딜러는 플레이어에게 앞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두 장의 카드를 건네줍니다. 이것은 홀 포켓 또는 카드로 알려진 플레이어의 개인 카드로,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의 손을 보여 팟을이기려고 시도하는 대결이 시작될 때까지 공개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의 핸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대결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는지에 따라 카드를 콜하거나 이동하거나 접을 수 있는 옵션을 갖습니다. 손은 대결에서 행동할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며 각 플레이어의 접근 방식은 자신의 상황과 플레이하는 포커 게임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베팅했지만 아무도 내기를 결정하지 않은 경우 나머지 플레이어는 시간순으로 카드를 제시합니다. 플레이어가 비슷한 핸드에 있는 경우 가장 많은 베팅을 한 사람이 팟을 획득합니다. 일치하는 패가 없으면 남은 플레이어는 팟을 더 작은 팟으로 나누고 소프트웨어는 기준에 따라 올바른 메이저 팟과 사이드 팟에 베팅합니다.

특정 포커 형식과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각 라운드에 베팅할 수 있는 고정 금액을 갖습니다. 노리밋 온라인 홀덤사이트 (No-Limit Online Hold'em)을 포함한 다른 게임에서는 도박꾼이 스택의 최대 금액을 베팅할 수 있는 한 어떤 금액이라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스릴 넘치는 대결뿐만 아니라 화려한 "올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프리플랍 베팅 세션이 완료되면 딜러는 실제 플랍 3장의 오픈 커뮤니티 카드를 처리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베팅 라운드가 이어지며, 다시 딜러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부터 시작됩니다. 더 이상 참여하는 플레이어가 없는 경우 최종 단일 커뮤니티 카드가 처리되고(턴 또는 4번째 스트리트라고 함) 세 번째 베팅 라운드가 예정됩니다. 그 후 필요한 경우 대결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마지막 베팅 라운드에 참가한 플레이어가 주 팟을 집으로 가져가게 됩니다. 그러나 최종 베팅 라운드에서 레이즈가 없으면 모든 참가자가 이미 폴드한 후 콜되지 않은 베팅을 한 플레이어가 팟을 획득하게 됩니다.

Please visit our website: https://www.bet-pedia.com/
Keywords: 홀덤사이트
Share by email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Google+ Share on LinkedIn Pin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