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홀덤에서 허세 부리는 방법

Check with seller
Video Games - Consoles February 13, 2024 19

Description

온라인 홀덤은 여러 플레이어가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포커 변형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두 장의 개인 카드를 받고 이를 다섯 개의 커뮤니티 카드와 결합하여 손을 만들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콜하거나 손을 들거나 접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손을 더럽힐 수 있는데, 이는 누구에게도 보여주지 않고 손을 쓰레기 더미에 던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베팅 라운드 전에 플레이어는 홀 카드라고 하는 두 장의 카드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확인(베팅 시작 기회 거부), 베팅 콜 또는 인상 여부를 결정합니다. 가장 좋은 패를 가진 플레이어가 팟에 올려진 칩을 모두 획득합니다.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동일한 가치의 핸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 동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리플랍 베팅이 끝나면 테이블 중앙에 세 개의 커뮤니티 카드가 더 공개됩니다. 다음 베팅 라운드는 버튼에서 시계 방향으로 첫 번째 활성 플레이어부터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콜하거나, 올리거나, 접을 수 있습니다.



노리밋 홀덤에서 레이즈는 빅블라인드 규모의 최소 두 배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베팅을 너무 자주 올리는 것을 방지하고 게임의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리미트 홀덤에서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스택을 최대 두 배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개인 손으로 다운 카드 2장을 받고, 동시에 뒤집어지는 보드 카드 3장(플롭이라고 함)을 받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포커 핸드를 만들기 위해 이 커뮤니티 카드 5개와 자신의 홀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베팅 간격은 플레이어가 베팅을 올릴 수 있는 기간입니다. 이 베팅 범위는 최소 빅블라인드의 두 배부터 스택에 있는 모든 칩까지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포커는 고정 제한 홀덤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팅 한도는 게임 규칙에 따라 엄격하게 결정됩니다. 딜러 버튼 왼쪽에 있는 첫 번째 플레이어는 '스몰 블라인드'를 포스트하고 오른쪽에 있는 두 번째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스몰 블라인드 크기의 두 배인 '빅 블라인드'를 포스트합니다. 베팅 라운드당 레이즈 금액에도 제한이 있지만 이는 게임에 따라 다릅니다. 뒷쪽 스트리트에서 더 큰 베팅 크기를 갖는 것은 플레이어가 상대방의 에퀴티를 거부하고 작은 베팅에 비해 콜을 더 어렵게 만들어 자신의 핸드를 더 잘 보호할 수 있게 해줍니다.



홀덤에는 한도, 노리밋, 팟 한도, 스프레드 한도 등 다양한 베팅 구조가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리미트 플레이를 선호하는데, 그 이유는 뱅크롤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고 더 많은 핸드를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양한 레이즈 크기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포지션과 플레이어 읽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홀덤 배포자를 이해해야 하는 사람들은 여기를 방문할 것입니다.



리미트 게임에서는 베팅 라운드 중 초기 베팅이 빅 블라인드의 크기(스몰 베트라고 함)와 같아야 하며 레이즈는 원래 금액의 최대 2배(빅 베트라고 함)까지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각 베팅 라운드의 레이즈 횟수를 제한하고 플레이어가 나쁜 핸드로 레이즈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상한선 베팅 구조와 마찬가지로 리미트 홀덤은 수학 기반 게임이므로 팟 배당률을 계산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렇게 하면 리미트 플레이에서 더 많은 +EV 콜을 할 수 있어 승률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Please visit our website: https://www.pokercastle.app/
Keywords: 온라인홀덤
Share by email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Google+ Share on LinkedIn Pin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