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온라인에 첨부된 가능한 모든 정보 탐색

Check with seller
Video Games - Consoles November 28, 2023 30

Description

팟 리미트 $1/$2 게임의 경우 플레이어가 2개의 홀 카드를 받은 후 첫 번째 베팅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딜러는 처음에 3장의 페이스업 커뮤니티 카드를 처리합니다. 그들은 플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를 서로 비교하고 두 손 중 어느 손이 더 나은지 결정합니다. 플롭 및 턴 라운드에서는 베팅 한도가 $2이지만 리버가 플레이되면 베팅 금액이 최대 $4까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이 단계에서 참가자는 첫 번째 베팅을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버튼을 누른 즉시 스몰 블라인드라고도 알려진 강제 베팅인 초기 베팅을 합니다. 마찬가지로, 그녀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가 빅블라인드를 포스트했습니다. 후자는 일반적으로 작은 베팅 크기의 두 배입니다. 플레이어가 베팅을 한 후, 플롭이라고 알려진 세 장의 카드가 테이블 위에 앞면이 보이도록 처리됩니다. 베팅 라운드가 시작되고 플레이어는 폴드, 콜 또는 레이즈 옵션을 갖습니다. 테이블에서 플레이어의 위치는 홀덤에서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음 베팅 라운드에서 첫 번째를 선택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위치에 늦게 들어간 다음 상대방이 레이즈를 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상대방의 손의 힘에 대한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프리플랍 베팅 게임이 끝나면 딜러는 플레이어에게 카드 두 장을 뒤집어서 건네줍니다. 포켓 카드 또는 홀 카드라고도 합니다. 두 번째 베팅 라운드는 각 플레이어가 빅 블라인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콜하거나 레이즈할 수 있는 위치에 있도록 설정됩니다. 그 후, 딜러는 카드 1장을 소각하고 커뮤니티 카드 3장을 딜하는데, 이를 플롭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또 다른 베팅 라운드가 시작되고 플레이어는 자신이 어떤 종류의 핸드를 보유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성격에 따라 플레이어가 앤티 또는 브링인 베팅을 제출하라는 명령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베팅 최대 금액이 일반적으로 스몰 블라인드의 4배인 낮은 앤티로 게임을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 중 한 명만 최대 금액보다 많이 레이즈하면 핸드가 종료됩니다.


 


 


  플롭이 처리되면 또 다른 라운드 베팅이 시작됩니다. 포커 플레이어는 폴드 또는 콜, 레이즈(또는 리레이즈) 또는 체크만 할 수 있습니다. 소수의 플레이어는 콜을 끌어들이거나 강력한 시작 핸드를 보호하기 위해 언더베트(블로킹이라고도 함)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번째 베팅 라운드가 끝나면 딜러는 추가 카드를 날리고, 딜러는 테이블에 추가 커뮤니티 카드를 추가합니다(턴이라고 함). 베팅은 다음 라운드에도 계속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완벽한 5카드 포커 핸드를 만들기 위해 2개의 개인 카드와 3개의 커뮤니티 카드로 구성된 5개의 카드를 갖게 됩니다. 그들은 모든 커뮤니티 카드를 사용할 수도 있고 그냥 보드를 가지고 놀 수도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최고의 포커 게임을 한 플레이어가 팟을 획득합니다. 홀덤 배급사, 온라인홀덤 배급사의 방향을 이해하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플롭의 베팅 라운드가 끝난 후 보드에는 리버(Fifth Street라고도 함)라는 세 번째 카드가 앞면이 보이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 카드입니다. 플레이어는 콜, 레이즈, 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강에 위치하면 팟 크기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를 다시 레이즈하고 약한 핸드에서 폴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베팅 라운드가 끝날 때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남아 있는 경우 이 핸드는 쇼다운이 됩니다. 그 후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홀 카드를 표시합니다. 가장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 승자가 팟을 가져갑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2홀 카드를 5개의 커뮤니티 카드와 비교하여 순위를 결정해야 합니다. 딜러는 리버를 딜하기 전에 카드를 태워야 합니다.


Please visit our website: https://www.pokercastle.app/
Keywords: 온라인홀덤
Share by email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Google+ Share on LinkedIn Pin on Pinterest